안산반월지역아동센터 여름나기 프로젝트! 시원한 물살 위, 수상한 물놀이 대모험!

한여름 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시원한 시간이 펼쳐졌습니다! 안산반월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경기도체육회의 지원을 받아 특별한 여름 체험, 바로 ‘수상한 놀이’에 다녀왔어요. 이름부터 궁금한 이 프로그램은 물 위에서 즐기는 다양한 수상활동을 통해 더위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기회였답니다!

아이들은 출발 전부터 두근두근 설렘 가득! 구명조끼를 입고 패들(노)을 쥐자마자, “선생님! 우리 진짜 바다 탐험 가는 거 같아요!”라는 말에 다들 웃음이 터졌죠. 무더운 날씨였지만, 물 위에 배를 띄우고 함께 노를 저으며 서로 협력하는 모습은 그 어떤 수업보다 값지고 빛났습니다.

물살을 가르며 앞으로 나아갈 땐, 서로 “왼쪽! 오른쪽!” 구호를 외치며 박자 맞추기 훈련도 했고요, 자연 속에서 몸으로 부딪히며 배우는 팀워크의 소중함도 느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물 튀는 시원함에 아이들 얼굴엔 연신 환한 미소가 가득! 땀은 흘릴 틈도 없이, 웃음과 물방울이 얼굴 위를 덮었습니다.

“무섭지만 재밌어요!” “다음엔 더 길게 탔으면 좋겠어요!” 아이들의 솔직한 후기에는 아쉬움과 즐거움이 가득 묻어났어요. 이번 체험은 단순한 놀이가 아니라, 여름이라는 계절을 온몸으로 기억하게 해 준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안산반월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이 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몸으로 배우고, 마음으로 나누는 활동들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입니다. 우리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시원한 웃음을 응원해주세요!

올여름, 우리 아이들은 ‘수상하게 즐겁고, 시원하게 성장’ 중입니다! 🌊

😃가장 소중한 분에게 이 소식을 전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위로 스크롤
안산반월지역아동센터